임태근 성북구의회 의장 / 지역경제 활성화 역점, 현장에서 구민 삶 지킬 것
임태근 성북구의회 의장 / 지역경제 활성화 역점, 현장에서 구민 삶 지킬 것
  • 시정일보
  • 승인 2020.01.09 16:40
  • 댓글 0

 

[시정일보] 사랑하는 성북구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에도 여러분께서 뜻하신 바를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도 평안과 행복이 넘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성북구의회는 제8대 2년차에 접어들며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열심히 달렸습니다.

그동안 성북구의회가 목표로 했던 ‘현장중심 의회, 공부하는 의회’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성북구 곳곳을 누비며 구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성북구의 실질적인 발전을 위해 필요한 정책 연구에 매진하였습니다.

새해에도 저를 비롯한 성북구의회 의원 22명 모두는 저희들에게 주신 여러분의 믿음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라는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합리적인 비판과 명확한 대안 제시로 구청과의 협력을 강화하겠습니다.

성북구의회는 2020년 더 살기 좋은 성북구를 만들기 위해 총8회 102일간의 회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8대 전반기를 마무리하고 후반기 의장단 및 상임위원회를 구성해 지금까지의 열정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결실을 맺고 성북구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더 힘차게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려 합니다.

특히 올해도 세계 경제 불황이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에 대비해 지역경제 발전에 역점을 두고 구민 여러분의 피부에 와 닿는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성북구의회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당리당략에 치우치지 않고 오직 구민과 성북구만을 위한 성북구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