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 / ‘공약 반드시 지키는’ 현장 중심 발로 뛰는 의회 매진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 / ‘공약 반드시 지키는’ 현장 중심 발로 뛰는 의회 매진
  • 정수희
  • 승인 2020.01.09 17:10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35만 동대문구민 여러분!

희망찬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동대문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2019년은 일본 정부의 경제 보복, 지속되고 있는 미중 무역분쟁, 가계부채 증가, 소비심리 악화, 낮은 경제성장률, 취업률 감소 등 서민들에게 힘든 한 해였습니다.

우리 동대문구의회는 이러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일자리창출을 위한 중소기업 육성, 창업 지원, 소상공인 지원, 전통시장 활성화 등에 힘썼으며, 이런 때 일수록 더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저소득층 등 사회적 약자를 돌보기 위해 복지 관련 사업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또한 주민숙원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2020년에도 제8대 동대문구의회 의원 모두는 구민의 대변자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이 행복하고 살기좋은 동대문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대문구의 경쟁력 강화와 구민 복리증진을 목표로, 항상 현장의 구민 의견에 귀 기울여 대안을 제시하면서 구민과의 소통을 통해 발전하는 동대문구가 될 수 있도록 △신뢰받는 의회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의회 △열린의회가 되도록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공약은 반드시 실천하고 구민을 섬기며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현장을 중심으로 발로 뛰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밝고 희망찬 동대문구의 미래를 열어가는 대망의 2020년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