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 / 소통과 화합, 현장중심 의정으로 ‘변화체감’ 높일 것
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 / 소통과 화합, 현장중심 의정으로 ‘변화체감’ 높일 것
  • 정응호
  • 승인 2020.01.09 17:25
  • 댓글 0

 

[시정일보] 친애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기해년도 어느새 마무리하는 시점이 돌아왔습니다.

한 해 동안 광진구의회에 보내주신 한결같은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 1년은 개원 이후 다져진 토대를 바탕으로 구민 여러분께 변화를 가져올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는 결실의 시간이었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현장의 목소리를 따라가며 지역 현안에 대한 답을 고심하였습니다.

광진구의회는 주민 생활과 밀접한 분야의 조례를 발의하였으며,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구정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로 구정 발전을 모색하였습니다.

의회의 문도 활짝 열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요구에 맞게 SNS를 개설하고 의회 홍보관을 설치하여 구민의 접근성을 강화하였으며, 참관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지방자치를 널리 알리고 신뢰받는 의회상을 적립하고자 하였습니다.

다가오는 2020년은 후반기를 맞이해 더 큰 결실을 맺을 중요한 해일 것입니다.

구민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길을 걸으며, 정당을 초월해 한마음으로 화합하여 구민의 복리증진을 최우선으로 일할 것입니다.

광진구민 한분 한분이 확실한 변화를 체감할 때까지 소통과 화합, 현장 중심의 행보를 이어나가겠습니다. 구민의 믿음을 기억하고 격려와 질책을 겸허히 받아들이며 책임 있는 마음가짐으로 의정활동에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든 아쉬움은 지나보내시고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