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곤 성동구의회 의장 / 넓은 소통, 깊은 고민, 빠른 행동으로 민생 챙길 것
김종곤 성동구의회 의장 / 넓은 소통, 깊은 고민, 빠른 행동으로 민생 챙길 것
  • 이승열
  • 승인 2020.01.09 17:40
  • 댓글 0

 

[시정일보] 부푼 기대와 새로운 희망을 안고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작년 한해 동안 저를 비롯한 14명의 의원들은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열심히 뛰었습니다.

자랑할 만한 성과도 많지만 아직까지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부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정치를 바꿨는데도 내 삶은 변한 게 없다는 말씀을 무겁게 듣고 있습니다.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내기 위해 더 많이 고민하고, 구민들의 바람과 열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동구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우리가 해결해야 할 현안들에 대해서 서로 생각과 의견이 다르다고 해서 구정이 표류하거나 성장 동력이 멈춰서는 안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서로 대화와 협력으로 소통하고 양보하여 좋은 방안을 찾아내며, 신뢰하는 가운데 상생과 협력의 꽃을 피워 성과의 기쁨을 누리는 아름다운 한 해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순망치한(脣亡齒寒)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입술이 없으면 이가 시리듯이 구민 여러분의 민의를 대변하는 구의회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드리며, 새해에는 소통은 넓게, 고민은 깊게, 책임은 높게, 행동은 빠르게 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30만 성동구민 여러분!

성동구를 웃게 만들겠습니다.

힘들고 지친 구민들에게는 어깨를 내어주고, 서민들의 고단한 삶에 작은 위로와 격려가 되며, 그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 있었던 아픔과 상처들도 찾아내면서 구민 여러분의 삶을 응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