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영등포구의회,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정칠석
  • 승인 2020.01.14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준용 의장, "나눔은 마음을 가득 채우는 일이며 함께하는 행복은 더 커진다며 모금활동에 관심과 동참" 당부-
영등포구의회(의장 윤준용)는 13일 의장실에서 윤준용 의장을 비롯 권영식 부의장, 김길자 운영위원장, 김재진 행정위원장, 이경애 구의회사무국장,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이병인 관장, 대한적십자봉사회 영등포구지구협의회 하강진 부회장, 전선분 부회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영등포구의회(의장 윤준용)는 13일 의장실에서 윤준용 의장을 비롯 권영식 부의장, 김길자 운영위원장, 김재진 행정위원장, 이경애 구의회사무국장,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이병인 관장, 대한적십자봉사회 영등포구지구협의회 홍인식 회장, 하강진 부회장, 전선분 부회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영등포구의회(의장 윤준용)는 13일 의장실에서 윤준용 의장을 비롯 권영식 부의장, 김길자 운영위원장, 김재진 행정위원장, 이경애 구의회사무국장,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이병인 관장, 대한적십자봉사회 영등포구지구협의회 홍인식 회장, 하강진 부회장, 전선분 부회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윤준용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나눔은 마음을 가득 채우는 일이며 함께하는 행복은 더 커진다고 하며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적십자 모금활동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리며 "경자년 새해에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온정을 베풀 수 있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의원들은 회비 전달식에 이어 적십자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애로사항과 발전 방향 등 관심사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대한적십자사는 오는 1월 31일까지 2020년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운동을 전개하며 회비 납부는 집중모금운동 기간 외에도 가능하며 ARS, 인터넷, 모바일, 편의점 송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