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영 출 강동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시설안전 최우선 ‘안전한 강동 구현’ 진력
문 영 출 강동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시설안전 최우선 ‘안전한 강동 구현’ 진력
  • 방동순
  • 승인 2020.01.16 15:00
  • 댓글 0

 

[시정일보] 더 나은 강동! 도시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 희망찬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공단은 2019년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공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따라와 준 공단 직원과 늘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재 강동구는 ‘더불어 행복한 강동! 더 따뜻한 공동체, 더 행복한 구민’을 위해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더 나은 강동’을 향한 공단의 새해 각오를 구민여러분께 전하고자 합니다.

안전한 강동! 공단이 함께 하겠습니다.

공단 취임 이후 저의 가장 큰 관심과 과제는 ‘시설안전 최우선’이었습니다.

이에 지난해 안전실을 신설하여 전문성을 강화하였으며,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정기점검을 추진하는 등 체계적인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조직! 다니고 싶은 공단을 만들겠습니다.

작년 조직 내 직군통합을 단행하여 ‘화합과 협력의 문화’를 조성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대우받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생활체육의 메카! 공단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공단은 수영·헬스·축구·배드민턴·테니스 등 다양한 생활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단은 신규 생활체육시설 운영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나아가 분야별 전문가 확보 등 ‘생활스포츠의 메카’로서 역량을 키워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