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주 연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주민 참여경영 실천, 안전1등 공기업 실현 전력투구
조 주 연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주민 참여경영 실천, 안전1등 공기업 실현 전력투구
  • 정칠석
  • 승인 2020.01.16 14:45
  • 댓글 0

 

[시정일보] 양천구 구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 모두의 삶이 더 밝고 더 행복한 새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양천구 곳곳에서 체육센터, 공영주차장, 거주자우선주차 등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민의 편리한 생활과 건강을 증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는 우리공단이 바쁘게 달려온 한 해였습니다. 근로자의 날 유공 표창, 행정안정부장관상, 우수개방화장실 상 등 4건의 대외수상과 개인정보보호 인증, 가족친화기업인증 등 5건의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3년 연속 우수 지방공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는 한 해였습니다.

이는 주민들의 이용편의와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려는 공단 임직원들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더욱더 발전하는 공단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단은 주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조언과 참여가 양천구의 발전에 발돋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에, 경영진의 의사결정에 앞서 주민설명회와 주민간담회를 통해 충분한 양방향 소통을 하고 주민과 함께하는 참여경영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주민들의 안전한 시설 이용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재난관리와 업무연속성 경영시스템을 체계화하겠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의 안전교육을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1등 공단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우리 공단은 인권, 상생, 혁신, 안전이라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기본으로 주민들께 더욱 사랑받는 공단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