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 삶의 질 향상, 사회적가치 실현 노력
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 삶의 질 향상, 사회적가치 실현 노력
  • 정칠석
  • 승인 2020.01.16 15:15
  • 댓글 0

 

[시정일보]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주민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공단은 주민중심경영을 선언하고 주민자치를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주민참여단과 자문위원단을 통해 경영참여의 폭을 넓혔습니다. 주민과 소통하고 상생하는 ‘주민참여예산제도’와 ‘주민성과보고회’를 운영하였고, 모든 서비스를 이용자 우선으로 개선하고자 노력한 결과, 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또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나눔기금’을 자발적으로 운영하고, 크고 작은 봉사활동들을 통해 다 같이 잘사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섰으며, 그 결과 공기업 최초 ‘지역사회공헌 인정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제1스포츠센터의 성공적인 재개관으로 안전경영의 첫발을 내딛고,지역주민들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한편, 제2스포츠센터는 서울시 체육시설 최초로 ‘체육시설 안전경영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주민 여러분들의 직·간접적인 참여경영과 애정어린 성원과 관심 속에 이루어졌음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은 ‘구민과 함께! 행복한 영등포, 행복한 공단’ 이라는 미션 아래 주민여러분의 삶의 질을 높이고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주민 중심의 일등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에 변함없는 격려와 신뢰 부탁드리며, 올 한해 여러분 모두가 행복은 키우고, 소망은 이루며, 건강을 지키는 2020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