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규 경 종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
선 규 경 종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
  • 이승열
  • 승인 2020.01.16 15:35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대망의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모두 풍요롭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0년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은 구민 여러분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행복의 가치를 창출하고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먼저, 고객만족도 90점 이상을 목표로 고객 선호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10% 신·증설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구민과 외부 전문기관이 참여하는 서비스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겠습니다.

또 실내 공기질 상태를 실시간으로 점검·관리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건강한 실내공간을 조성하고, 노후화한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헬스장·탈의실·샤워실과 종로구의 랜드마크인 북악팔각정 시설을 개선해 누구나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아울러 최근 불확실한 경제상황 속에서 공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뤄내기 위해, 기존 사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업다각화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충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사회공헌 성과목표 20% 증대를 목표로 구민 눈높이에 맞는 사회공헌 20-20 프로젝트를 추진해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지혜로운 하얀 쥐의 해를 맞이하여 2020년에는 모든 어려운 일은 지혜롭게 이겨내고 품으신 꿈과 희망은 이루는 보다 희망차고 밝은 한 해가 되기를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