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 선 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서비스 사각지대 해소 ‘문화복지’ 구현 앞장
승 선 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서비스 사각지대 해소 ‘문화복지’ 구현 앞장
  • 문명혜
  • 승인 2020.01.16 15:45
  • 댓글 0

 

[시정일보] 희망찬 2020년 경자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주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한해 주민여러분의 경영참여와 적극적인 행정을 통한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우수공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지방공기업학회에서 주관하는 혁신경영대상을 수상하며 공단의 우수한 역량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주민여러분의 성원과 관심 속에 이루어진 것이기에 더욱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2020년에도 행복도시 서대문을 실현하기 위하여 사람중심의 공공서비스로 사회적 가치를 반영하는 신뢰와 존중의 운영을 계속해 나아갈 것입니다.

주민의 여가와 건강을 책임지는 복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독립과 민주의 역사를 매개로 자유와 평화의 가치를 공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역사교육사업에도 앞장서고자 합니다.

주민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서비스의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문화복지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이용자 중심의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관리로 주민여러분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주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뜻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