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 혁 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공단 출범 20주년 ‘미래의 20년’ 준비 박차
권 혁 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공단 출범 20주년 ‘미래의 20년’ 준비 박차
  • 문명혜
  • 승인 2020.01.16 15:55
  • 댓글 0

[시정일보] 2020년 경자년(庚子年) 희망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가정마다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공단은 구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현장 중심 공기업이 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맡은 바 책임을 다했습니다.

그 결과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우수등급을 획득 했으며, 행정안전부 산하 369개 지방공기업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서도 90점 이상의 18개 기관에만 부여되는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제18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 제12회 치매극복의날 최우수상, 2019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표창 등 대외적인 성과가 많은 한 해였습니다.

이 성과들은 늘 우리 시설물을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구민 여러분 덕분이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우리 공단은 출범 20주년을 맞아 성년이 되는 매우 뜻 깊은 해입니다. 지난 20년 동안 다져온 그 동안의 성과을 바탕으로 빛나는 20년을 밝혀나갈 그 희망의 원년이 될 것입니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참여와 협력을 통해 사회가치를 실현하고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그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