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박원서 운영위원장 '구의장협 의정봉사상' 수상
강동구의회 박원서 운영위원장 '구의장협 의정봉사상' 수상
  • 방동순
  • 승인 2020.01.25 16:35
  • 댓글 0

박원서 강동구의회 운영위원장이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박원서 강동구의회 운영위원장이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시정일보] 강동구의회 박원서 의회운영위원장(강일동, 고덕1․2동)이 최근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상패는 김병진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을 대신해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이 전수했다.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지방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박원서 의원은 제8대 강동구의회 전반기 운영위원장으로 그간 지역 심부름꾼을 자처하여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적극 청취하고 현장에서 지역현안문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뿐만 아니라「강동구 체육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하여 구민들의 건강한 생활체육문화 정착에 기여하였으며, 5분 발언을 통해서는 관내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방안 마련을 촉구하는 등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박원서 운영위원장은“이번에 지방의정봉사상은 받게 된 것은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에서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아직 미진한 부분이 많지만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의정활동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