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코로나19 극복' 온정 답지
인천 연수구, '코로나19 극복' 온정 답지
  • 강수만
  • 승인 2020.03.14 16:05
  • 댓글 0

(주)나우종합관리, 인천장애인사회적협동조합서 손소독제 전달

[시정일보]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방지를 위한 후원이 이어지는 가운데 ㈜나우종합관리와 인천장애인사회적협동조합이 연수구에 손소독제를 전달해 왔다.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나우종합관리(대표 홍명옥)로부터 지난 12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손소독제(500ml) 400개를 기탁 받았다.

(주)나우종합관리는 건물 및 시설물의 청소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생관리 사회적 기업으로 관내 코로나19 감염자의 확산 방지를 위한 손소독제를 전달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기부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무엇으로 도움을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하다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하다는 생각에 손소독제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손 씻기, 손소독제 사용 등 일상의 작은 실천으로 코로나19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잘 극복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인천장애인사회적협동조합(조합장 최선근)도 이날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액체소독제(300ml) 300개를 연수구에 기탁했다.

인천장애인사회적협동조합은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제조업에 종사하며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위한 문화생활 프로그램 등을 운영 지원하는 조합이다.

이에 앞서 지난 11일에는 조명기기 제조 및 전기공사 업체인 ㈜현다이엔지(대표 김성훈)가 저소득층 방역물품 구입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연수구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에 따뜻한 기부 릴레이에 동참해주신 ㈜나우종합관리, 인천장애인사회적협동조합과 ㈜현다이엔지에 감사드리며, 관내 고위험군 취약계층을 감염증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