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사)따뜻한동행 사랑의 손소독제 기부
금천구, (사)따뜻한동행 사랑의 손소독제 기부
  • 이지선
  • 승인 2020.03.13 17:05
  • 댓글 0

금천구에서는 구내 코로나19의 확산을 걱정해 (사)따뜻한동행이 나서 30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 

[시정일보] 금천구는 11일 (사)따뜻한동행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30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사)따뜻한동행(대표 이일수) 주관, (주)판게아인터내셔널(대표 고상웅) 후원으로 마련됐고, 손소독제 5000ml 4400개로 환가액 3000만원 상당이다.

이날 전달식은 오후 3시 구청장실에서 가졌으며,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이일수 (사)따뜻한동행 대표, 고상웅 (주)판게아인터네셔널 대표, 홍종욱 세일사랑봉사단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일수 (사)따뜻한 동행 대표는 "코로나19 지역사회 전파가 날로 확산됨에 따라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사)따뜻한동행은 올해 2월 비영리사단법인을 설립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종 물품 등을 기부하며 따뜻한 공헌활동을 해나가고 있다. (주)판게아인터내셔널은 금천구 시흥3동에 위치한 화장품 수출업체로 (사)따뜻한동행과 함께 앞으로도 활발하고도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구는 기부 받은 손소독제를 저소득 취약계층과 지하철 역사,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등 다중이용시설에 배부할 계획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구 내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해주셔서 감사한다"면서 "민간기업과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에 힘입어 나아가 금천구 전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마을자치과(2627-106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