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보훈청, 서해수호의 날 기념 SNS이벤트
서울지방보훈청, 서해수호의 날 기념 SNS이벤트
  • 정수희
  • 승인 2020.03.24 16:00
  • 댓글 0

'호국영웅 55인 롤콜 이벤트'와 '서해수호 호국영웅 릴레이 추모 챌린지' 홍보 포스터
'호국영웅 55인 롤콜 이벤트'와 '서해수호 호국영웅 릴레이 추모 챌린지' 홍보 포스터

[시정일보]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오진영)은 제5회 서해수호의 날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호국영웅 55인 롤콜 이벤트', '서해수호 호국영웅 릴레이 추모 챌린지'를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한다.

이번 SNS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 저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발맞춘 것으로, 기존 광화문·전쟁기념관 등지에서 대규모로 실시하던 '서해수호의 날 서울 기념식'을 온라인을 통한 홍보로 대체하는 것이다.
 
'호국영웅 55인 롤콜 이벤트'는 서해수호 호국영웅 55인의 이름을 창의적인 방식으로 부르는(혹은 적는) 콘텐츠를 제작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것으로, 우수 게시자에게는 에어팟 프로 등 총 8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서해수호 호국영웅 릴레이 추모 챌린지'는 서해수호 호국영웅 55인의 이름과 추모 메시지를 작성해 페이스북에 게재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해 이어나가는 챌린지 형식의 이벤트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지방보훈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eoulbohu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