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상공회 ‘제7대 김병희 회장’ 취임
강서구상공회 ‘제7대 김병희 회장’ 취임
  • 정칠석
  • 승인 2020.05.11 17:25
  • 댓글 0

중소상공인 표창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지난 7일 더뉴컨벤션에서 노현송 구청장을 비롯 강서상공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서구상공회 임시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제7대 강서구상공회 회장으로 김병희 회장이 추대됐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이 지난 7일 더뉴컨벤션에서 열린‘강서구상공회 임시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지난 7일 더뉴컨벤션에서 노현송 구청장을 비롯 강서상공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서구상공회 임시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제7대 강서구상공회 회장으로 김병희 회장이 추대됐다.

이날 노현송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로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구 경제인 여러분이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모두가 힘을 합쳐 잘 대응하면 오히려 위기 상황이 기회가 될 수 있다”며 “구에서도 중소기업육성기금 확대, 지역화폐 발행 등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간소화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2020년 제2차 이사회를 시작으로 표창장 수여식, 제7대 상공회장 선출, 제7대 상공회 임원 선출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또한 이날 노현송 구청장은 국내외 경기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경영활동에 전념한 중소상공인들에게 각각 서울시장표창과 구청장을 수여하고 격려했으며 서울상의 회장, 상공회장 표창 등 모두 29명의 지역 중소상공인들이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경영활동 전념한 공로로 수상했다.

이취임식에선 지난 6년 동안 상공회를 이끌어 온 성락영 회장(제5, 6대)은 그동안의 노고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