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공단, ‘SNS 서포터즈’ 3기 모집
종로구공단, ‘SNS 서포터즈’ 3기 모집
  • 이승열
  • 승인 2020.05.11 16:38
  • 댓글 0

20일까지 지원서 접수… 공단 프로그램 및 행사 홍보, 공단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발굴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선규경)은 ‘SNS 서포터즈’ 3기를 20일까지 모집한다. 

SNS 서포터즈는 개인 SNS를 운영 중이며 온라인 홍보활동과 오프라인 간담회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종로구 거주자 또는 종로구 소재 기업·기관·학교에 소속된 사람은 우대한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공단 SNS와 개인 SNS를 통해 공단이 운영하는 프로그램과 각종 행사에 대한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공단 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활동에도 참여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2020년 6월부터 2021년 2월까지 약 9개월이다.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과 수료증이 주어지며 참여 실적에 따라 봉사활동 시간도 부여한다. 또, 공단 시설 무료 이용과 강좌 수강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인센티브와 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여한다.

참가 희망자는 공단 누리집 또는 공단 블로그(blog.naver.com/jongnosisul)에 게시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jongnosisul@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단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만든 콘텐츠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보다 친숙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SNS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서포터즈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마련해 구민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