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공무원/ 상가 앞 녹지 통행로 신설, 불편 해소
칭찬공무원/ 상가 앞 녹지 통행로 신설, 불편 해소
  • 문명혜
  • 승인 2020.05.14 15:15
  • 댓글 0

성북구청 공원녹지과 김남주 주무관

[시정일보] 저희 길음 래미안센터피스 정문쪽 단지상가 앞에는 아파트 녹지가 아니라 구청에서 관리하는 녹지가 있습니다.

아파트 입주가 되고 나서 녹지 중간 중간에 길이 없어서 주민들이 녹지 중간을 통행하여 녹지가 훼손되기도 하였고 우리 사무실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중간에 길이 없어서 상권 형성에 매우 좋지 않은 상태였었습니다.

그런데 공원녹지과에서 적극적인 행정으로 중간 중간에 길을 내 주었습니다.

공원녹지과 김남주 주무관님은 적극적으로 우리 상인들을 만나러 오시고 의견을 충분히 듣고 서로 자기 점포 앞으로 길을 내기를 원하고 주장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의견을 다 들으시고 의견일치를 이끄어 내는 등 매우 열성적으로 일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성북구청이 잘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 일을 경험하고 나니 직원들이 참 잘한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구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직원들이 이렇게 적극적인 행정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리더십에 감사드립니다.

공원녹지과 김남주 주무관님은 충분히 칭찬 받아도 될 것 같습니다. 구청장님께서 칭찬해주시고 격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일을 추진하도록 뒤에서 밀어주신 팀장님과 공원녹지과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성북구 행정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