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승 로 성북구청장 /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언론으로 성장 기대
이 승 로 성북구청장 /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언론으로 성장 기대
  • 시정일보
  • 승인 2020.05.14 15:10
  • 댓글 0

[시정일보] 시정신문 독자여러분 안녕하세요. 성북구청장 이승로입니다.

국가와 지방의 균형발전을 위해 애써온 시정신문의 창간 32주년을 맞이하여 45만 성북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은 지난 32년간 지방행정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지역주민들에게 유익한 각종 행정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독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얻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알권리 충족이라는 본연의 사명감 속에 다양한 계층과 분야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보도함으로써 연륜있는 지방지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지난 32년간 늘 한결같은 사명감으로 언론 본연의 책임과 의무를 지키면서도, 지방행정을 다양한 시각과 올바른 비판으로 써내려온 정론지로서 굳건히 자리를 지켜온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최근 우리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지만, 이 모든 노력이 ‘사회적 신뢰’를 만드는‘희망의 백신’으로 작용하고, 코로나19가 종식되는 시기엔 그 이전보다 더 나은 사회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성북구는 이번 코로나19를 완벽하게 극복 할 수 있게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대한민국의 출발점이 될 수 있는 시기에 시정신문과 같은 언론의 역할이 더욱 중요합니다. 늘 그래왔듯이 새롭고 역동적인 나라를 꿈꾸는 시민들의 든든한 길잡이이자, 친구로 같이 나아가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시정신문의 창간 32주년을 축하드리며 ‘시민으로부터 사랑 받는 언론’으로 성장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