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 시민의 대변지로 시민과 소통하는 언론으로 거듭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 시민의 대변지로 시민과 소통하는 언론으로 거듭
  • 시정일보
  • 승인 2020.05.21 13:45
  • 댓글 0

[시정일보] 안녕하십니까? 강동구의회 의장 임인택입니다.

시정신문의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차지의 현장을 지키고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매진해 온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시정신문 애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와 반가움의 인사를 전합니다.

요즘 우리는 너무 많은 정보들이 쏟아지는 정보과잉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많은 정보들이 넘쳐흐르지만 시민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유익한 정보는 그리 흔치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우리에게는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균형 있고 올바르게 전달하는 공정한 언론이 필요합니다.

시정신문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신문’, ‘시민의 이익을 위한 신문’을 모토로 창간한 이래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로 언론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며 시민의 알권리 충족이라는 사명감 속에 행정 전문 종합지로서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시정신문이 32년의 시간 동안 그렇게 해오셨듯이 앞으로도 지역사회 구석구석의 문제를 지적하고 해결책을 공유하는 파수꾼으로서 그 역할을 계속해 주시길 바랍니다.

강동구의회 역시 구민의 대변자로서 지역 곳곳의 크고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의원 전문성과 의회 경쟁력 강화를 통해 구민 모두가 행복한 살기 좋은 강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정신문의 창간 32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을 대변하는 시민과 소통하는 언론이 되시리라 기대합니다.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