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 날카로운 비판과 공정한 감시, 언론역할 충실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 날카로운 비판과 공정한 감시, 언론역할 충실
  • 시정일보
  • 승인 2020.05.21 13:50
  • 댓글 0

 

[시정일보] 안녕하세요. 송파구의회 의장 이성자입니다.

먼저 시정신문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은 그동안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열정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중심 언론매체로 성장해 왔으며, 시민들을 위한 소통과 정보전달의 역할뿐만 아니라, 시정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공정한 감시 역할을 통해 언론의 정론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독자들로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올바른 언론문화 형성과 시민들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애써 오신 시정신문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은 언론을 통해 시정과 의정활동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언론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욕구를 표출하며 의사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제대로 형성된 시민의 여론이 골고루 전달되고 알려질 때 비로소 진정한 지방자치도 실현되는 것이라 생각하며,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어느 한 편에 편중됨이 없이 전달할 때 독자들은 더욱 신뢰를 보낼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창간 32주년을 계기로 시정신문이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 공정한 해설과 논평, 기획보도를 통하여 지방언론을 선도하는 중심언론으로서, 그리고 시민 목소리에 귀 기울여 진실된 여론을 수렴하고 때로는 날카로운 비판으로 힘찬 에너지와 밝은 희망을 제시하는 언론의 소명을 다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송파 발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우리 송파구 의회와 함께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시정신문 창간 32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