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용 도봉구의회 의장 /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시민과 소통’
이태용 도봉구의회 의장 /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시민과 소통’
  • 시정일보
  • 승인 2020.05.21 16:30
  • 댓글 0

[시정일보] 따스한 봄기운이 가득한 5월, 시정신문의 창간 32주년을 33만 도봉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88년 창간 이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과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소임을 다해 오신 시정신문 가족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시정신문은 현장 곳곳에서 시민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주요 현안들을 빠르고 정확히 전달하며 소통해왔습니다.

또한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시민의 알 권리 충족에 앞장서며 선도적인 언론의 역할을 묵묵히 해왔습니다. 특히, 지방자치와 지역 발전을 위한 시정신문만의 깊이 있고 다양한 의견 제시는 의정 활동의 폭을 한층 넓혀주었습니다.

요즘 우리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달되는 정보와 뉴스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야말로 엄정하고 공정한, 객관적인 시각을 가진 언론이 빛을 발할 시점입니다.

한결같이 바른 언론의 길을 걸어온 시정신문이 신속 정확한 보도로 시민과 소통하여 건강하고 성숙한 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대표 행정 전문지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균형 발전이 미래 국가의 성장 동력이라는 믿음으로 건전한 여론 형성에 앞장서 주길 바라며, 시정신문만의 원칙과 비전에 입각한 보도로 행정 전문지로서의 사명을 이어나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도봉구의회 14명의 의원은 ‘연구하는 의원, 성장하는 의회’를 지향하며 적극적이고 활기찬 의정 활동을 통해 구민들의 삶에 희망을 전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32주년을 축하드리며, 시정신문의 앞날에 더욱 큰 발전과 영광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