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시설관리공단, 코로나 극복 의료진 감사 응원 메시지 '덕분에 챌린지' 참여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코로나 극복 의료진 감사 응원 메시지 '덕분에 챌린지' 참여
  • 이지선
  • 승인 2020.06.02 14:55
  • 댓글 0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동작구민체육센터, 흑석체육센터에서 전 직원들이 코로나19로 밤낮을 가리지 않고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시정일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봉현)이 운영하는 동작구민체육센터 및 흑석체육센터에서 5월22일 전 직원들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방역과 치료현장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무한한 존경과 감사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방역현장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며, SNS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올린 뒤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 덕분에’ 등 3개 해시태그를 붙이고 다음 참여단체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단은, 지난 21일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다음 주자로 용산구시설관리공단과 종로구시설관리공단 2개구 자치구 시설관리공단을 지목했다.

김봉현 공단 이사장은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분들의 숭고한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코로나19를 모범적으로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전직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