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이인락 의원, 양천 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양천구의회 이인락 의원, 양천 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 정칠석
  • 승인 2020.06.17 10:15
  • 댓글 0

-‘발로 뛰는 봉사! 실천하는 라이온!’이란 주제하에 "양천라이온스클럽이 다시 한 번 도약하는 위대한 길에 함께하겠다"고 밝혀-
양천구의회 이인락 의원(미래통합당, 목1‧신정1‧2동)은 16일 대한민국예술인센터 로운아뜨리움에서 서울양천라이온스클럽 신임 회장에 취임했다.
양천구의회 이인락 의원(미래통합당, 목1‧신정1‧2동)은 16일 대한민국예술인센터 로운아뜨리움에서 서울양천라이온스클럽 신임 회장에 취임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양천구의회 이인락 의원(미래통합당, 목1‧신정1‧2동)은 16일 대한민국예술인센터 로운아뜨리움에서 서울양천라이온스클럽 신임 회장에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코로나19 수도권 확산에 따라 조촐하고 간소하게 진행됐다. 양천라이온스클럽은 회원들이 생활 속 작은 봉사를 함께 실천하며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해왔다.

또한 이날 이인락 신임회장은 ‘발로 뛰는 봉사! 실천하는 라이온!’이라는 주제의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모든 역량을 다해 양천라이온스클럽이 다시 한 번 도약하는 위대한 길에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이인락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라며, “이런 때일수록 라이온스 회원들과 소통하며 함께 모여 봉사할 때 지역에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날 취임한 서울양천라이온스클럽 이인락 회장은 양천구 다선거구(목1,신정1,신정2동) 출신 양천구의회 의원으로 목동아파트 연합회장, 목동아파트 도시관리계획 주민참여단, 양천구 명예감사관, 양천구 목1동 주민자치위원, 목동7단지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장 등을 역임하고, 양천경찰서 청소년육성회 운영위원장, 양천라이온스클럽 이사, 양천구 의용소방대 예방부장, 양천구 재경 영남향우회 자문위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난 지방선거에서 제8대 양천구의회 구의원으로 당선돼 복지건설위원회 위원, 제272회 제1차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등으로 재직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