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신상균 의장, 임기 만료 앞두고 기자 간담회 가져
양천구의회 신상균 의장, 임기 만료 앞두고 기자 간담회 가져
  • 정칠석
  • 승인 2020.06.30 16:51
  • 댓글 0

-전반기 임기 만료 앞두고 출입 기자들과 간담회 갖고 그간의 소회와 앞으로 계획 등에 대해 소신 피력-
양천구의회 신상균 의장은 29일 의장실에서 제8대 전반기 임기 만료 앞두고 출입 기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그간의 소회와 앞으로 계획 등에 대해 소신을 피력했다.
양천구의회 신상균 의장은 29일 의장실에서 제8대 전반기 임기 만료를 앞두고 출입 기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그간의 소회와 앞으로 계획 등에 대해 소신을 피력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양천구의회 신상균 의장은 29일 의장실에서 제8대 전반기 임기 만료를 앞두고 출입 기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그간의 소회와 앞으로 계획 등에 대해 소신을 피력했다.

신상균 의장은 “3선 의원으로서 의장이라는 직책을 맡아 지역과 양천구의회를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게 된 것에 보람과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제8대 의회 시작과 함께 여야 간의 갈등 장기화로 과반수가 넘는 초선의원들에게 지방의원의 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점에선 안타까움도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신 의장은 “여야 간의 갈등조정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늘 양천구의회에 관심을 갖고 성원해 주신 언론사 관계자 분들과 구민 여러분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8대 후반기 양천구의회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저 역시 후반기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