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체육문화회관, 고객과 '비대면' 카톡 소통
송파구체육문화회관, 고객과 '비대면' 카톡 소통
  • 송이헌
  • 승인 2020.07.04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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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블로그, 모바일 메신저 활용
고객 불편 해소 노력

[시정일보]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고객과 의사소통 및 정보공유 수단으로 카카오톡 메신저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로 물리적,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는 시대에 비대면, 비접촉 업무진행이 새로운 사회문화로 확산되고 있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회관일정 및 소식을 카카오톡을 통해 회원들에게 전달할 뿐 아니라 회원들과 1대 1일 상담 및 안내하며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 개설 후 2년이 지난 현재 2200여명의 회원이 카카오톡을 통해 송파구체육문화회관과 모바일로 소통하고 있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앞으로도 블로그 및 홈페이지 외 카카오톡 등의 모바일 메신저를 활용 고객의 애로와 불편을 해소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코로나19 사태로 현재 휴관 중이며 송파구민과 함께 호흡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문의 사항은 안내데스크(402-3291, 홈페이지 http://www.esongpa.or.kr )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