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평화날개 온라인 합창단원 모집
금천구 평화날개 온라인 합창단원 모집
  • 우종희
  • 승인 2020.07.07 10:21
  • 댓글 0

 

[시정일보]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오는 17일까지 평화날개 온라인 합창단원 20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주민들의 평화 감수성 제고를 위한 ‘평화 날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열린다.

‘평화 날개 프로젝트’는 한편, ‘평화 날개 프로젝트’는 구가 서울시 ‘평화·통일 교육사업’에 선정, 청소년 및 주민들의 평화‧통일에 대한 감수성을 향상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평화날개 온라인 합창단’은 올해 7월부터 10월까지 전문가 지도 아래 개별 촬영 후 하나의 합창영상으로 편집해 활동하는 방식이다.

합창곡은 평화‧통일을 주제로 하며, 영상은 구청 홈페이지나 SNS 등 온라인 채널에 게시될 예정이다.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금천구 주민이나 북한이탈주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오는 17일까지 구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금천소식’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gkfn1539@geumcheon.go.kr)로 제출하면 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노랫말을 부르고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온라인 합창단 활동을 통해 한반도 전역에 평화의 메시지가 전파되기를 기대한다”며, “남북 간 혼란스러운 시기이지만 합창단의 노래가 분절된 지역과 세대를 잇기 위한 날갯짓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문의=금천구청 지역경제과(2627-1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