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나! 송파구민 모델 선발
나야 나! 송파구민 모델 선발
  • 이윤수
  • 승인 2020.07.13 10:51
  • 댓글 0

송파구, 새로운 도시브랜드CI 홍보 구민모델 선발

 

선발된 송파구 구민 모델 사진이 걸릴 올림픽공원 홍보조형물 모습
선발된 송파구 구민 모델 사진이 걸릴 올림픽공원 홍보조형물 모습

송파구(구청장 박성수)에서 7월10일부터 18일까지 최근 새로운 도시브랜드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인 구민 모델을 선발한다.

‘서울’, ‘선도’, ‘송파’, ‘사람’을 상징하는 한글 초성자음 ‘ㅅ’을 바탕으로 미래비전을 표현한 새 도시브랜드CI를 구민들이 한층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이다.

새 도시브랜드CI를 알릴 구민모델은 송파구 관내 8점의 홍보조형물, 공익홍보판 이미지 사진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총 7~8명(3~4인 가족 1가족, 65세 이상 어르신 1명, 주부 1명, 대학생 1명, 청소년 1명)을 모집하며 송파구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7월 10일부터 18일까지 송파구 홈페이지(www.songpa.go.kr)에 게시된 신청서와 자신을 촬영한 사진 5매(정면·전신·상반신, 1천 픽셀 이상)를 첨부해 이메일(hongbo@songpa.go.kr)로 접수하면 된다.

7월 20일 서류심사 결과의 개별 통보 후 카메라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발된 모델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새 도시브랜드CI에 구민의 표정과 감정을 담아 소통하기를 희망한다”면서, “참여하는 구민들에게는 좋은 추억을 선사하는 한편, 송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궁금한 사항은 송파구청 홍보담당관(2147-2265)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