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대비 ‘시원한 여름나기’ 용품전달
폭염대비 ‘시원한 여름나기’ 용품전달
  • 이윤수
  • 승인 2020.07.14 09:50
  • 댓글 0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폭염 취약계층 800세대에 쿨박스 지원

 

 

박성수 송파구청장(가운데)은 지난 9일 14시에 롯데케미칼(화학BU장 김교현), 롯데물산(대표이사 김현수)과 함께 관내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후원물품 나눔행사를  월드타워에서 개최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가운데)은 지난 9일 14시에 롯데케미칼(화학BU장 김교현), 롯데물산(대표이사 김현수)과 함께 관내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후원물품 나눔행사를 월드타워에서 개최했다.

[시정일보]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지난 9일 14시에 롯데케미칼(화학BU장 김교현), 롯데물산(대표이사 김현수)과 함께 관내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여름나기’후원물품 나눔행사를  월드타워에서 개최했다.

이 날 행사를 통해 롯데케미칼과 롯데물산 측에서 인견이불, 쿨베게, 손선풍기, 제습제, 해충방역용품 등으로 구성된 여름나기 쿨박스 800개(8000만원 상당)를 송파구에 전달했다.

여성·아동, 환경, 지역사회’에 중점을 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케미칼은 지난 2018년부터 송파구 취약계층 2400세대에 폭염 및 한파대비 계절나기 용품을 후원해 왔다.

롯데물산은 송파구 내 저소득 주민, 그룹홈(아동보호시설), 전통시장 등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구에서는 이 날 전달받은 물품을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폭염 취약계층 800세대에 지원할 예정이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무더위 취약계층을 위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기업의 나눔문화 확산을 통한 민·관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