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의회 미래·복지위원회, 현장 의정활동
강서구의회 미래·복지위원회, 현장 의정활동
  • 정칠석
  • 승인 2020.08.11 21:52
  • 댓글 0

구립강서직업재활센터 방문, 운영 현황 및 애로사항 등 청취
강서구의회(의장 이의걸) 미래·복지위원회(위원장 신낙형) 신낙형 위원장을 비롯 송순효 부위원장, 김동협·박성호·이충현·강선영·윤유선 위원 등은 11일 가양2동 소재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를 방문 발로뛰는 현장의정활동을 전개했다.
강서구의회(의장 이의걸) 미래·복지위원회(위원장 신낙형) 신낙형 위원장을 비롯 송순효 부위원장, 김동협·박성호·이충현·강선영 위원 등은 11일 가양2동 소재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를 방문 발로뛰는 현장의정활동을 전개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강서구의회(의장 이의걸) 미래·복지위원회(위원장 신낙형) 신낙형 위원장을 비롯 송순효 부위원장, 김동협·박성호·이충현·강선영 위원 등은 11일 가양2동 소재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를 방문 발로뛰는 현장의정활동을 전개했다.

사회복지법인 서울카톨릭사회복지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구립강서구직업재활센터는 장애인들을 고용해 방역마스크, 봉헌초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날 소속 위원들은 마스크 제조 공정 등 생산현장을 둘러보고 관계자로부터 운영 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면서 작업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

신낙형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로 모두가 힘들고 불편하지만 성숙한 의식으로 서로의 안전망이 되어준다면 이 위기를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 가족과 이웃을 지키는 마음가짐으로 구민이 안전하게 사용할 있는 마스크 생산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