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석촌호숫가에서 문화 힐링! '우리끼리 극장'운영
송파구, 석촌호숫가에서 문화 힐링! '우리끼리 극장'운영
  • 이윤수
  • 승인 2020.08.14 09:59
  • 댓글 0

온라인 신청하면 프라이빗 영화 관람 기회 무료제공
석촌호수 서호에 새롭게 개관한 '문화실험공간 호수' 외경
석촌호수 서호에 새롭게 개관한 '문화실험공간 호수' 외경

[시정일보]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석촌호수 서호에 새롭게 개관한 ‘문화실험공간 호수’에서 코로나 시대 주민들을 위한 문화 힐링 프로그램으로 '우리끼리 극장'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우리끼리 극장'은 가족, 연인, 친구끼리 최대 6명 이내의 그룹으로 예약해 ‘문화실험공간 호수’ 내 마련된 우리만의 공간에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영화를 프라이빗하게 관람하는 프로그램이다.

운영 장소는 ‘문화실험공간 호수’ 내 2층에 위치한 ‘다양성 영화관’으로, 독립·예술영화 등 다양한 장르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10석 남짓의 소규모 영화관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1일 2편의 영화가 상영되고 있으며, 영화 관련 굿즈도 전시하는 등 영화를 보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재미거리를 선사한다.

운영 시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일 1팀(14:00~17:00)으로 한정 운영하며, 매일 시설 소독 등 방역을 실시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관람 영화는 극장 보유 중인 블루레이, DVD 200여개 중 원하는 영화를 선택하거나, 본인 소장 영화를 가져와 관람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가족, 연인, 친구끼리 최대 6명 이내의 그룹으로 ‘문화실험공간 호수’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신청 시, 원하는 영화를 골라 사전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