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바이오, KF마스크 1만매 기부
스카이바이오, KF마스크 1만매 기부
  • 이윤수
  • 승인 2020.08.28 13:57
  • 댓글 0

일산국립암센터, 경기도 자애인재활협회에 각 5천매씩 전달
의약전문기업 스카이바이오(회장 임재선)가 일산 국립암센터와 경기도 장애인 재활협회에 각각 KF마스크 5.000매를 전달했다.
의약전문기업 스카이바이오(회장 임재선)가 일산 국립암센터와 경기도 장애인 재활협회에 각각 KF마스크 5.000매를 전달했다.

[시정일보] 의약전문기업 스카이바이오(회장 임재선)가 일산 국립암센터와 경기도 장애인 재활협회에 각각 KF마스크 5.000매를 전달했다. 

오는 21일 오후 3시 일산 국립암센터 3층 회의실에서는 이은숙 국립 암센터 원장과 임직원, 민경선 경기도의원과 지역 이해림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스카이바이오 임재선 회장과 임재창 대표가 전달식을 가졌다.

이어 26일 오전 10시 경기도 장애인 재활협회에서는 이영재 경기도 장애인 재활협회 회장과 임원, 이재준 전 수원부시장 및 지역 시도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거행된다. 

지난 6월 수원에 마스크 제조라인을 구축한 스카이바이오에서 생산되는 마스크 브랜드는 '스카이케어(skycare)'로 KF94, KF80, GN, 덴탈마스크 등 모든 영역의 방역 및 보호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다. 코로나 19 여파로 마스크 부족현상을 겪고 있을 때 국내 마스크 시장에 숨통을 틔우는데 기여했다.

스카이바이오 수원공장은 1000 클래스 이상의 클린룸 설비를 도입하고, 생산라인의 전직원이 방호복을 입은 상태에서 전자동으로 24시간 365일 풀가동이 가능한 마스크 생산공정 체계를 갖췄다. 클린룸 시설 및 의약외품 마스크 제조 및 판매(수출) 등에 대한 인허가를 획득한 상태이다.

스카이바이오는 국내 성형외과 시장에 있어서 전문케어용 앰플 및 소재를 생산하는 의약전문기업으로 시장입지를 다진 상황에서 소비자 시장 진출을 위해 마이톡스(My Tox) 브랜드의 항산화 화장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방역 목적의 의약외품 마스크 제조라인에 이르는 전 공정라인을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자리를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