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선단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실시
포천시 선단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실시
  • 서영섭
  • 승인 2020.11.06 13:05
  • 댓글 0

지난 5일 선단동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5일 선단동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시정일보 서영섭 기자] 포천시 선단동행정복지센터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따뜻한 물결이 지역 곳곳에서 이어지고 있다.

선단동 통장협의회(회장 채수정)는 이번 김장 나누기 행사는 선단동 통장협의회의 후원으로 김치 140박스를 구입해 관내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 가구 등에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등 소외계층 온정 나눔을 실천했다.

채수정 협의회장은 “직접 김장을 담그기 힘든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준비했다”면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손길을 줘 뿌듯하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같은날 선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양영근, 송명금)에서는 ㈜무림으로부터 후원 받아 돼지고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선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중복되거나 누락되는 대상자가 없는지 꼼꼼히 살피고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 20가구를 선정해 돼지고기를 직접 전달했다.

송명금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온정을 담아 후원해 주신 ㈜무림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양영근 선단동장은 “선단동에 사랑의 나눔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후원과 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행복과 사랑을 나누는 데 앞장서는 선단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