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공단, 고객만족도 향상 ‘비대면’ 대책회의
마포구공단, 고객만족도 향상 ‘비대면’ 대책회의
  • 정수희
  • 승인 2020.11.16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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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포구시설관리공단 직원이 화상통화로 고객만족도 향상 대책회의에 참여하고 있다.
마포구시설관리공단 직원이 화상통화로 고객만족도 향상 대책회의에 참여하고 있다.

[시정일보]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춘기)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책회의를 비대면 화상회의로 지난 6일 진행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사업장 소장 및 담당자 등 11명은 각자의 근무지에서 화상통화로 회의에 참여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1~10월 민원접수 현황과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토대로, 고객도만족도 향상 방안과 향후 추진전략 등이 논의됐다.

특히 고객접점 부서는 친절한 마음가짐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등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고객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춘기 이사장은 “공단이 운영하는 사업장에 방문하는 고객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