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배움모아 홈페이지 전면 개편
은평배움모아 홈페이지 전면 개편
  • 문명혜
  • 승인 2020.11.25 11:01
  • 댓글 0

은평지역 학습 서비스 한곳서 이용하는 학습정보공유 플랫폼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은평배움모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은평배움모아’는 은평 관내 교육콘텐츠와 학습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학습 서비스를 종합해 제공하는 학습정보공유 플랫폼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이용자가 학습정보를 보다 쉽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나의 학습이력과 진도율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주요 개선사항은 ‘학습모아’에서 온라인ㆍ오프라인 학습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 수업 수강이 가능하도록 해 현재 은평구 주민자치회 위원 선발을 위한 필수과정을 ‘은평구 주민자치학교’ 온라인 수업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소식모아’를 통해 은평구 자치회관, 은평구평생학습관, 은평구공공도서관, 서울시50플러스재단 등 은평구내 학습동아리와 학습공간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록모아’와 ‘은씨네배움모아(은평시민교육네트워크)’에서는 은평시민 활동가들의 활동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공동체 중심의 시민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은평배움모아 새단장 기념으로 회원가입과 후기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12월6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배움모아 홈페이지(www.eplearning.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