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문화정보도서관 '온라인 송년음악회'
도봉문화정보도서관 '온라인 송년음악회'
  • 이윤수
  • 승인 2020.12.23 10:05
  • 댓글 0

28일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dobonglib) 라이브 생방송

[시정일보]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도봉문화정보도서관이 12월의 겨울날 ‘한겨울의 송년 음악회’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송년 음악회는 도봉문화정보도서관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dobonglib)에서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음악회는 1년의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 않는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주민들을 위로하고 2021년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우리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연을 맡은 ‘제희퀸텟’은 아코디언, 드럼, 콘트라베이스, 키보드로 구성된 팀으로 영화 ‘쉘부르의 우산’과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전통 민요 뱃노래 등 다양한 곡을 독특한 재즈의 선율로 선사한다.

파리에서 재즈 아코디언을 전공한 아코디어니스트 제희는 실력 있는 연주자로 서울예술의전당 ‘New wave flute ensemble’, 국립중앙박물관 ‘월요문화향연’ 아코디언 솔로 공연 등에서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행사는 28일 문화가 있는 날 오후 4시 도봉문화정보도서관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하며,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2020년 한 해가 저물어가는 이 시간에도 여전히 우리를 위협하는 코로나로 인해 비록 가깝게 만나지는 못하지만 올해 마지막 도봉문화정보도서관이 전하는 특별한 공연을 통해 온라인으로나마 서로를 만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