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승 록 노원구청장 / ‘구민은 구정의 나침반’ 구민이 원하는 정책 실현
오 승 록 노원구청장 / ‘구민은 구정의 나침반’ 구민이 원하는 정책 실현
  • 이윤수
  • 승인 2021.01.01 14:00
  • 댓글 0

[시정일보 이윤수 기자] 존경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경자년이 저물고 신축년(辛丑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2021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1년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야 하는 해입니다. 지난해를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민선7기 정책과 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겠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우리 노원은 축복받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활용하여 생활 반경 내에서 여가활동과 문화생활까지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힐링도시로 도약하겠습니다.

노원구는 서울시 최초의 수학문화관, 서울시립과학관, 청소년직업체업센터, 노원우주학교 등 수준 높은 공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교육특구입니다. 올 한해도 우수한 교육자원을 내실 있게 운영해 미래에 대한 탄탄한 밑그림을 그리고, 노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습니다.

내일이 기대되는 노원은 생활터와 일터가 함께 있는 자족도시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노원이 직장과 주거가 근접한 명품 자치구로 재도약하기 위해서는 창동차량기지 부지 내 바이오·의료 혁신단지 조성과 광운대 역세권 개발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우리는 새로운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또 다른 새 희망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구민은 우리구가 나아갈 방향의 나침반입니다. 구민이 원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정책입니다. 구민 여러분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변화,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는 유익한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저를 비롯한 노원구청 직원 모두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