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권 금천구의회 의장/ 코로나19 위기 극복 ‘민생안정’ 위해 최선 다할 것
백승권 금천구의회 의장/ 코로나19 위기 극복 ‘민생안정’ 위해 최선 다할 것
  • 이승열
  • 승인 2021.01.07 15:00
  • 댓글 0

백승권 금천구의회 의장
백승권 금천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시정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금천구의회 의장 백승권입니다.

희망이 가득한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과 희망찬 새해를 맞는 설렘이 교차하는 요즈음입니다.

지난 2020년은 우리에게 참으로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금방 극복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던 코로나19 상황이 끝나지 않았고, 모두가 겪어보지 못했던 어려움에 위축됐던 날들이었습니다.

우리의 당연하고 소중한 일상이 무너지고 지역사회는 경기침체로 인해 삶의 터전이 위협받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각자의 위치에서 꿋꿋하게 노력해주셨기에 더 어려운 이웃의 아픔을 돌볼 수 있었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시정신문을 통해 여러분들께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금천구의회는 여전히 진행 중인 어려운 시기에 구심점이 되어 힘을 모을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더 나은 금천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한 해를 시작하려 합니다.

우리 제8대 금천구의회는 구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목표로 힘찬 여정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과 구의회, 집행부가 힘을 모아 대화와 협력으로 슬기롭게 지나온 시간은 앞으로의 의정활동에도 굳건한 밑거름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새해에도 구민의 삶에, 그리고 금천의 미래에 희망의 길을 만드는 데 저를 비롯한 열명의 의원들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드립니다.

부디 새해에는 시정신문 독자 여러분의 소망이 다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는 따뜻한 새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