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병완 양천구의회 의장 / 소통과 협력으로 ‘구민의 따뜻한 일상회복’ 위해 노력
서병완 양천구의회 의장 / 소통과 협력으로 ‘구민의 따뜻한 일상회복’ 위해 노력
  • 정칠석
  • 승인 2021.01.07 16:00
  • 댓글 0

서병완  양천구의회 의장
서병완 양천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정칠석 기자]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2021년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참 다사다난했던 해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당연하게만 여겨졌던 우리들의 평범한 일상이 사라지고 지역경제는 큰 타격을 입었으며 국가적으로도 어려웠던 해였습니다.

하지만, 어려웠던 고비마다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국가와 지방정부의 다양한 노력들과 무엇보다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으로 지난 한 해 꿋꿋히 잘 이겨 낸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2021년 올 한해는 많은 것이 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힘든 시기를 보낸 구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구민들이 많이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일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의회도 구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소통과 협력으로 구민 여러분의 따뜻하고 행복한 일상을 찾아줄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이어가겠습니다.

양천구가 한 해 동안 이뤄낸 크고 작은 성과들은 항상 구민 여러분께서 함께해주신 덕분입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 소띠의 해를 맞아 항상 끈기 있게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소처럼 강한 인내심과 근면성실함으로 구민 여러분의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구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양천구의회에 대한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아낌없는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시정신문도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를 통해 양천구의 다양한 소식을 계속해서 구민에게 생생하게 전달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2021년에도 시정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