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근 은평구의회 의장 / 새로운 각오로 ‘구민의 행복’ 위해 열심히 뛸 것
박용근 은평구의회 의장 / 새로운 각오로 ‘구민의 행복’ 위해 열심히 뛸 것
  • 문명혜
  • 승인 2021.01.07 17:10
  • 댓글 0

박용근  은평구의회 의장
박용근 은평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존경하는 애독자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넘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작년 한 해는 모든 것이 멈춰버린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일상이 멈추고, 사회가 멈췄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은 흘러서 다시 새로운 한 해를 맞이했습니다.

지난 한 해 은평구의회는 제271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9회, 100일간의 회기를 가졌습니다. 정례회 및 임시회 등을 통해 주민 생활에 필요한 조례 제·개정, 예산처리 등을 신속하고 활발하게 처리하였습니다. 또한 비회기 기간에는 현장의 어려움을 체험하고, 민원을 청취하는 등 주민들과 소통의 폭을 넓혔습니다. 의회의 모든 활동은 ‘소통하고 연구하는 의회’, ‘구민에게 신뢰받는 의회’, ‘협력하고 균형있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한 은평구의회 8대 후반기 의장단의 의지를 기반으로 모든 의원들의 열정이 합쳐져 이뤄지고 있습니다.

2021년도에도 새로운 마음으로 구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은평구민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오로지 구민만을 생각하며 은평구의 발전을 위해 19명 의원 모두가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지난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비록 지금 어려운 시기이지만 힘들수록 가족과 이웃, 그리고 직장에서 서로 존중하고 화합하면서 내일은 더 좋아질 것이라는 희망을 함께 만들어갑시다.

올해는 ‘하얀 소의 해’라고 합니다. 소는 예부터 성실과 신뢰, 여유와 평화를 상징하며, 유순한 성질로 끈기 있고 부지런함을 나타냅니다. 2021년, 흰 소의 신성한 기운을 더해 행복한 기운이 가득하기를 빌어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