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승희 중랑구의회 의장 / 구민 목소리 정책 반영 ‘민의의 대변자’ 기본에 충실
은승희 중랑구의회 의장 / 구민 목소리 정책 반영 ‘민의의 대변자’ 기본에 충실
  • 이윤수
  • 승인 2021.01.07 17:25
  • 댓글 0

은승희  중랑구의회 의장
은승희 중랑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이윤수 기자]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을 가득 품은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에는 중랑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은 전대미문의 전염병으로 모든 것이 낯설고 힘든 한 해였습니다.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단절된 일상과 꽁꽁 얼어붙은 지역경제로 구민 모두가 시련의 시간을 견뎌야만 했습니다. 중랑구의회는 지난 한 해 구민 여러분의 고통을 절실히 공감하며, 고단한 삶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구민의 일상에 직결되는 입법 활동과 예산 심의에 전력을 다하였고, 주민 목소리를 대변하는 데에 혼신의 힘을 기울였습니다. 중랑구의회가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년, 누적된 피로와 긴장으로 지쳐있는 구민 여러분께 힘이 되고자 중랑구의회는 더욱 기본에 집중할 것입니다. 구민의 뜻을 대표하는 대의기관으로서 구민의 작은 목소리까지 귀담아 듣고, 중랑의 모든 세대와 계층을 보듬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건강한 견제를 바탕으로 집행부와 화합하여 중랑의 행복한 오늘과 밝은 내일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2021년은 소의 해입니다. 우직한 걸음으로 천 리를 걷는 소처럼 중랑구의회도 신축년 새해, 우보천리(牛步千里)의 자세로 구민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묵묵히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도 중랑구의회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리며, 2021년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