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주 동대문구의회 의장 / 코로나19 방역·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전력투구
이현주 동대문구의회 의장 / 코로나19 방역·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전력투구
  • 정수희
  • 승인 2021.01.07 17:30
  • 댓글 0

이현주  동대문구의회 의장
이현주 동대문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정수희 기자]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아쉬웠던 2020년은 저물고 희망찬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는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0년은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해 온 국민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우리 구도 작년 2월부터 확진자가 발생하기 시작해 지금까지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구민 건강과 안전을 위협했을 뿐만 아니라 관내 중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매출감소와 실업문제를 초래해 지역경제에도 큰 손실을 일으켰습니다.

우리 동대문구의회는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 집행부와 협력해 가시밭길을 지나시는 구민들께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방역활동에 주력하고 예산을 확보해 방역물품과 의료장비를 지원했습니다. 중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기금을 편성하고 방역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더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저소득층 등 사회적 약자를 돌보기 위해 복지 관련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2021년에도 제8대 동대문구의회 의원 모두는 구민의 대변자로서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특히 구민 건강을 위협하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고 피해를 입으신 주민들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 의회의 모든 역량을 동원하겠습니다.

끝으로 공약은 반드시 실천하고 구민을 섬기며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현장 중심으로 발로 뛰는 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밝고 희망찬 동대문구의 미래를 열어가는 대망의 2021년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