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삼례 광진구의회 의장 / 구민의 눈높이에서 구민의 삶 개선 위해 노력경주
박삼례 광진구의회 의장 / 구민의 눈높이에서 구민의 삶 개선 위해 노력경주
  • 이윤수
  • 승인 2021.01.07 17:35
  • 댓글 0

박삼례  광진구의회 의장
박삼례 광진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이윤수 기자] 존경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한 해도 지나고 우직한 하얀 소의 해, 신축년 새해가 밝아옵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라는 전례 없는 위기상황을 맞이한 녹록치 않은 해였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광진구민 여러분께서 변함없는 신뢰와 응원을 보내주셨기에 광진구의회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더 고심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굳건히 자리를 지켜주시며 많은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신축년 한 해도 구민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구민의 믿음과 희망을 기억하고 책임감 있는 마음으로 14명의 의원 모두 초당적으로 합심하여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큰 변화와 혁신도 작고 사소한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광진구의회는 언제나 구민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구민과 시선을 마주하며, 한 마음으로 역량을 집중해 더 나은 마을, 더 나은 삶, 나아가 더 나은 광진을 위해 심기일전 할 것입니다.

구민의 일상을 발전시키기 위한 조례안 발의에서부터 지역사회의 튼튼하고 건실한 살림살이를 위한 예산안 심사, 행정사무감사 등 앞으로도 통찰력 있는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 길로 향하는 걸음마다 구민 여러분과 뜻을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한결같은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구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광진구의회가 되겠습니다.

새해에 모두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