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훈 중구의회 의장 /어려운 시기 믿음직한 구민의 대변자 역할 충실
조영훈 중구의회 의장 /어려운 시기 믿음직한 구민의 대변자 역할 충실
  • 이승열
  • 승인 2021.01.07 17:50
  • 댓글 0

조영훈 중구의회 의장
조영훈 중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중구의회 의장 조영훈입니다.

먼저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가정의 평안과 건강을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해가 코로나19로 고난과 시련의 시간이었다면 2021년은 모든 분들이 조금이라도 희망과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중구의회는 지난해 7월, 후반기의회 원구성을 통해 새로이 구민을 향한 의정을 힘차게 전개하였습니다. 8대 개원 당시의 초심을 되새기며 구민 누구나 행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지역 건설에 모든 의원들이 굳건히 결의하며 부지런히 뛰어왔습니다.

또한 코로나19가 불러온 심각한 경제적 타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중소기업 육성자금 및 선별진료소 추가 운영 예산과 취약계층의 방역물품 지원 등의 재정책을 강화하며 치우침 없는 방역 지원과 민생의 시급한 안정을 위한 대응책 마련에 주력해 왔습니다.

올해도 우리 중구의회는 어려운 시기에 힘이 되는 믿음직한 구민의 대변자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정파를 초월한 진정한 협치와 상생으로 지역의 변화와 쇄신을 선도하는 모습으로 구민께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대의 흐름에 즉각 반응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의정으로 지역의 변화와 쇄신을 선도하는 적극적인 중구의회가 되겠습니다.

더 나은 중구, 살기 좋은 중구를 위해선 구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소중한 의견이 필요합니다. 늘 낮은 자세로 생생한 크고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구민 여러분이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