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 건강증진 활동 지원, 고품격문화프로그램 강화
구민 건강증진 활동 지원, 고품격문화프로그램 강화
  • 정수희
  • 승인 2021.01.14 13:45
  • 댓글 0

박 희 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정수희 기자] 동대문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박희수입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공단은 지난 한 해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참여와 성원에 힘입어 행정안전부가 시행하는 경영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 공기업 선정’을 비롯해,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최초 선정’,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신규 인증’, ‘고객만족경영시스템 5년 연속 인증’ 이라는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우리 공단은 지난 한 해 특히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의 일상에 보탬이 되고자 마음 방역의 일환으로 홈 트레이닝 및 주민 참여 프로그램, 온택트 강의 프로그램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공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신체 건강과 마음 방역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코로나19 취약계층 사랑나눔 기부’, ‘코로나19 위기극복, 착한 소비운동’ 등의 국가 재난상황 극복 동참 및 지역사회 사회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왔습니다.

동대문구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는 정직, 성실함, 근면함을 상징하는 흰 소의 해라고 합니다.

우리 공단은 새해에도 흰 소와 같이 성실하고 한결같은 모습으로 구민의 건강 증진 활동을 지원하고, 고품격의 문화 프로그램 및 정보·지식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두가 행복한 동대문구를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들의 더 나은 삶의 행태와 가치변화에 부응하고, 공단의 최우선 가치인 고객 및 주민 여러분과 공단 내·외부의 모든 관계기관·관계자분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면서, 현장에서 문제의 답을 찾아 나갈 수 있도록 현장중심경영에 매진하겠습니다.

희망으로 밝아오는 2021년 신축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늘 충만하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