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용 모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신년인사
박 용 모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신년인사
  • 송이헌
  • 승인 2021.01.14 16:50
  • 댓글 0

‘주민의, 주민에 의한, 주민을 위한’ 공단으로 거듭

[시정일보 송이헌 기자]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지나가고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20년을 되돌아보면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이 모두 고통을 받았고, 우리 공단 또한 사업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도 공단은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였고,‘행정정보 공동이용 활성화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서울특별시 환경상, ISO 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여가친화기업 인증’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하였고, 송파구 관내 시설을 주민 여러분께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공단 본연의 업무를 잘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에도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공단은 코로나 시대에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생각을 전환하여 혁신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항상 먼저 생각하면서 ‘주민의, 주민에 의한, 주민을 위한’ 공단이 될 수 있도록 공단 임직원 모두는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공단이 관리하는 거주자우선주차, 공영주차장, 각 체육시설 등에 대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주민의 행복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단군이래 최대의 민족수난인 코로나19 사태를 깊이 성찰하여 내가 아닌 우리를 위한 생각과 마음을 담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을 만들기 위한 거듭나는 자세와 모든 임직원이 진취적이고 깨어있는 자세를 견지하여 구민들의 생활불편 해소에 진력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의 격의없는 성원과 지도편달속에 가일층 도약하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 ‘하늘도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는 명언처럼 스스로 일하는 공단이 될 것입니다.

새해에도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주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복된 한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