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영 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신년인사
문 영 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신년인사
  • 이윤수
  • 승인 2021.01.14 17:30
  • 댓글 0

안전 최우선 경영, 고객 행복 실현 위해 노력 경주

 

[시정일보 이윤수 기자] 희망찬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공단은 지난해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공기관 일자리 창출 유공기관’과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우수공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도 자신의 직무에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과 늘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재 공단은 ‘새롭고 따뜻한 시설운영 서비스로 고객행복을 실현한다.’라는 목표를 향해 힘차가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에 변화와 도약을 위한 공단의 새해 다짐과 각오를 구민여러분께 전하고자 합니다.

안전 최우선을 가치로 시설물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요시설에 대한 정기안전점검을 실시하고, 노후 시설물을 교체 및 보수하는 등 안전사각지대는 없는 지 한 번 더 살펴보고 더욱 견고히 하겠습니다. 또한 시설 내 방역활동을 지속 실시하고, 엄격한 출입자 관리 등 감염증 예방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고객행복 실현을 위해 이용자 편의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난해 노후 헬스기구를 대폭 교체하고, 해공체육관 시설환경을 개선하는 등 이용환경을 개선하였으며, 올해 역시 일자산제1체육관 주차장 무인관제시스템 구축, 온조체육관 장애인 출입경사로 개선, 구민회관 승강기 안전장치 강화 등 주민 편의 증진 및 시설안전 개선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체육특화 공단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겠습니다. 공단은 강동구 공공생활체육 서비스의 주체로서 지난해 고덕어울림수영장, 강일테니스장을 인수하며 체육사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문인력을 활용한 유소년 축구클럽 운영, 특성화 프로그램 도입 등 공단만의 체육특화 사업을 계속 만들어 가겠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도 구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