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신년인사
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신년인사
  • 정칠석
  • 승인 2021.01.14 17:40
  • 댓글 0

안전과 청렴,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에 중점

 

[시정일보 정칠석 기자] 존경하는 영등포구민 여러분!

희망찬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그간 저희 공단과 항상 함께 해 주신 구민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는 세계적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매우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우리 공단도 체육시설의 운영이 중단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한해였습니다.

우리 공단은 이러한 경영여건 속에서도 전 직원이 합심해 함께 노력한 결과 행정안전부 경영평가에서 최우수 공기업으로 평가 받는 등 많은 성과를 거양한 한해였습니다. 애써 주신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1년은 우리 공단이 새롭게 도약하는 중요한 한해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2021년 경영 핵심과제를 안전과 청렴, 그리고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으로 정하고 조직의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첫번째, 안전경영 입니다. 지난해에 이어서 올해에도 코로나-19로 인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공단 사업장의 철저한 방역과 예방활동을 강화하여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두번째, 청렴실천 입니다. 우리 공단의 지속적인 발전과 신뢰를 담보할 수 있는 근간은 청렴입니다.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먼저 이사장인 제가 앞장서서 ‘청렴실천’을 다짐하고 솔선수범하겠습니다.

세번째,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 입니다. 건강한 조직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먼저 인사의 원칙과 사유를 분명히 해 공개하고 투명성과 공정성을 강화하겠습니다. 평가의 결과는 명확하게 공개하고 이의신청 제도를 내실화 하겠습니다. 또한 조직 구성원간의 소통의 장을 확대하고 현장과 사무실, 간부진과 실무진, 사업부서와 본부부서의 실질적인 교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도를 정비하고 소통의 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새해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희망이 가득 넘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