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의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강서구의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정칠석
  • 승인 2021.01.22 11:29
  • 댓글 0

-이의걸 의장 "각종 지원과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노고에 감사"-
-박진성 대한적십자사서울지부 서부봉사관장, 현상분 대한적십자봉사회 강서지구협의회장 등 코로나19로 최소인원 참석-
강서구의회(의장 이의걸)는 21일 1층 다목적실에서 박진성 대한적십자사서울지부 서부봉사관장, 현상분 대한적십자봉사회 강서지구협의회장과 임원 등 코로나19로 인해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강서구의회(의장 이의걸)는 21일 1층 다목적실에서 이의걸 의장을 비롯 박진성 대한적십자사서울지부 서부봉사관장, 현상분 대한적십자봉사회 강서지구협의회장과 임원 등 코로나19로 인해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강서구의회(의장 이의걸)는 21일 1층 다목적실에서 이의걸 의장을 비롯 박진성 대한적십자사서울지부 서부봉사관장, 현상분 대한적십자봉사회 강서지구협의회장과 임원 등 코로나19로 인해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이의걸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힘겨워하는 이웃에게 작은 금액이라도 따뜻한 정성이 전달되길 바라며 각종 지원과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서구의회는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며 나눔문화 실천에 동참하고 있으며 적십자 특별회비는 긴급구호활동과 취약계층 생활지원 등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