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2021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양천구의회, 2021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정칠석
  • 승인 2021.01.23 11:04
  • 댓글 0

-서병완 의장, "소외받는 이웃이 없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조성될 수 있길 기대"-
양천구의회(의장 서병완)는 21일 의장실에서 서병완 의장을 비롯 박진성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관장, 대한적십자사 양천지구협의회 회장, 양천사업후원회 수석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2021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양천구의회(의장 서병완)는 21일 의장실에서 서병완 의장을 비롯 박진성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관장, 대한적십자사 양천지구협의회 회장, 양천사업후원회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2021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양천구의회(의장 서병완)21일 의장실에서 서병완 의장을 비롯 박진성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관장, 대한적십자사 양천지구협의회 회장, 양천사업후원회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2021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서병완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과 취약계층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에 나눔과 기부문화가 확산돼 소외받는 이웃이 없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조성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는 정부 인도주의사업 보조기관으로서 재난을 당하거나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주위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사업 재원 마련을 위해 매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사회봉사활동, 재해 이재민 및 저소득층 구호, 청소년 적십자활동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되며 양천구의회는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마련해 적십자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